탄방동 신상 맛집 마이리틀키친 리뷰 [남선공원 근처 양식 파스타 리조또]

정우씨 2023. 7. 9. 15:03

비 오는 어느 주말, 집 근처에 처음 보는 음식집이 오픈했더라고요.

매장이 너무 이쁘게 생겨서 주말에 바로 방문해 봤습니다.

대전 탄방동 남선공원체육관 근처에 위치해 있는 마이리틀키친이라는 식당입니다.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 와인을 판매하고 있고 현재는 가오픈기간이라 7월 1일 ~ 7월 23일까지는 휴무가 따로 없고 영업시간은 11:30~21:00라고 해요.

저는 오후에 점심을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매장 내부입니다.

아직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식당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고 쾌적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매장이 굉장히 깔끔했고 화이트톤으로 화사한 분위기였어요.

의자가 좌판이 넓어서 편하게 앉아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마이리틀키친 메뉴입니다.

다양한 양식 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음료, 맥주, 와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바질 페스토 파스타와 머쉬룸 크림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식 전 세팅되는 샐러드와 빵입니다.

샐러드에 토마토, 치즈, 올리브 등이 나오는데 새콤달콤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머쉬룸 크림 리조또입니다.

양송이, 새송이, 트러플 3가지 버섯이 들어간 리조또입니다.

꾸덕하고 부드러운 게 맛이 좋았어요.

이번에 처음으로 먹어보는 바질 페스토 파스타입니다.

바질 페스토 파스타를 처음 먹어봐서 그런지 풀 맛이 나는 파스타를 그렇게 맛있다고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다 먹기는 했어요!

호불호가 약간 있는 음식 같았는데 나중에 혹시 호가 될 수도 있을지 모르죠?

탄방동 새로 오픈한 마이리틀키친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매장 내부가 참 깔끔했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하고 나왔네요.

다음에 파스타나 리조또가 먹고 싶을 때 또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탄방동 신상 맛집 마이리틀키친 리뷰 [남선공원 근처 양식 파스타 리조또]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