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 세이브존 대전점 식당 큰맘할매순대국 순대국밥 리뷰

정우씨 2023. 8. 6. 13:44

저는 탄방동에 살고 있어서 집 근처에 세이브존이 있는데 거의 3년간 한 번도 방문해보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이번주말 세이브존에 국밥집이 있다는걸 보고 한번 방문해 보게 되었어요.

제가 방문한 식당은 세이브존 지하에 위치한 큰맘할매순대국입니다.

세이브존 식당가가 가격들도 착하고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요새 식당들 가격이 부담스럽다 보니 여기서 가격 보자마자 앞으로 배고프면 여기서 먹어야겠다 생각했어요.

세이브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입니다.

요새 순대국 7000원인 식당 찾기 힘들어졌는데 7000원이라는 가격에 놀랐습니다.

순대국 외에도 뼈해장국, 선지해장국, 곰탕 등 국밥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내부 자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그렇게 북적거리고 그러지는 않았습니다.

기본으로 세팅되는 반찬들입니다.

김치 2종, 고추와 양파 등 반찬이 나왔어요.

국밥이 나왔습니다.

들깻가루 슉슉 뿌려서 먹으니 맛이 좋았어요.

저는 이 날 너무 더워서 물냉면을 먹었습니다.

음식들 맛은 모두 평범한 맛이었던 거 같아요.

가격이 저렴해서 자주 찾고 싶은 식당이었습니다.

이상으로 둔산동 세이브존 대전점 식당 큰맘할매순대국 순대국밥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