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역 근처 양식 맛집 맛집 서른하나 리뷰 [파스타 리조또]

정우씨 2023. 7. 27. 12:23

천안역 근처에 맛집이 있다고 해서 한번 방문해 봤어요.

사실 이곳을 방문한 지는 시간이 꽤 지났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 11:30 - 20:3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14:30, 20:00 라스트오더

저는 브레이크타임이 풀리는 5시 정도에 맞춰서 방문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식사를 하고 있으니 점점 웨이팅이 생기더라고요.

천안에서 유명한 맛집 같았어요.

매장이 참 이쁘게 생겼었습니다.

내부가 꽤 넓어서 많은 손님을 수용할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서른하나 메뉴와 가격입니다.

다양한 파스타, 리조또를 판매하고 있고 스테이크와 감바스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맥주와 와인도 마실 수 있었어요.

내부는 이런 느낌입니다.

가정집 같고 이쁘죠?

의자도 편했어요.

반찬으로 제공되는 피클입니다.

음식이 나왔습니다.

저는 새우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와 투움바 리조또를 주문했습니다.

너무 맛있었던 투움바 리조또.

새우가 정말 큼직했고 보리로 만들어져서 씹는 맛도 있었어요.

특히 소스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던 새우알리오올리오입니다.

마늘과 기름이 파스타면과 새우와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정말 지금까지 방문했던 양식집중에서 1등으로 꼽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잘 안 하는데 정말 음식들이 너무너무 맛있었던 식당이었습니다.

천안역 근처에 방문하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으로 천안역 근처 양식 맛집 맛집 서른하나 리뷰 [파스타 리조또]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