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 맛집 선비꼬마김밥 메뉴 가격 맛 떡볶이 분식 리뷰

정우씨 2023. 8. 29. 19:30

어제 비가 와서 집에 걸어가는데 청솔아파트 앞에 처음 보는 김밥집이 있더라고요.

선비꼬마김밥이라는 음식집인데 갑자기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포장으로 주문해 봤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진행합니다.

포장고객들을 위해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자리가 별도로 있어서 좋았어요.

일회용 수저/ 젓가락은 필요하신 만큼 챙겨가세요.

단연코 원조는 선비꼬마김밥입니다.

선비꼬마김밥은 체인점이 꽤 있는 거 같더라고요.

선비꼬마김밥 메뉴와 가격입니다.

간단한 분식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가격도 착해서 나중에 들러서 간단히 우동 하나 먹고 가기 좋을 거 같았어요.

오늘 저는 국물떡볶이와 꼬마김밥 5줄을 주문했어요.

국물떡볶이는 매운맛과 순한 맛이 있는데 저는 매운맛으로 주문해 봤어요.

다양한 안내판도 매장 내부에 있었습니다.

저는 포장주문을 해서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꼬마김밥 5줄과 떡볶이입니다.

떡볶이는 누들떡이었어요.

누들떡을 선호하지는 않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매운맛이 신라면보다 약간 매운맛이었고 특히 국물이 떡볶이 맛집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고 다음에 또 주문해서 먹고 싶을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떡볶이와 너무 잘 어울렸던 꼬마김밥 5줄입니다.

꼬마김밥은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데 고소한 기름의 맛이 많이 났고 김도 질기지 않아 입으로 잘라서 먹기 좋았어요.

안에 든 재료가 계란, 당근, 단무지로 재료가 많지 않음에도 맛이 참 좋았습니다.

오히려 너무 많은 재료가 들어있는 김밥보다 더 난 것 같기도 했어요.

이렇게 집 근처에 새로 생긴 선비꼬마김밥 청솔둔산점에서 포장으로 식사를 해봤습니다.

매장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이용하기에도 편리해서 다시 방문하고 싶은 음식집이었습니다.

둔산동 청솔아파트 근처에서 김밥이나 떡볶이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선비꼬마김밥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둔산동 맛집 선비꼬마김밥 메뉴 가격 맛 떡볶이 분식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