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 카페거리 맛집 파인카레 메뉴 가격 맛 리뷰 [온면 카레 파스타]

정우씨 2023. 9. 20. 12:29

저는 매탄권선역 근처에서 점심을 종종 먹는데 오늘은 늘 가던 롯데마트 쪽 말고 신동 카페거리 쪽으로 와봤어요.

점심이라 가볍게 먹기 좋은 메뉴로 찾아보다가 파인카레라는 음식집을 찾아서 방문해봤습니다.

 

▶ 파인카레 영업시간

  • 화~일 11:30 ~ 20:30
  • 화~금 라스트오더1 - 14:30
  • 화~금 라스트오더2 - 20:00
  • 화~금 휴게시간 15:00~18:00
  • 토, 일 휴게시간 15:00~17:00

※ 월요일 휴무

신동 카페거리를 쭉 따라서 왔는데 큰 길가에 위치해있지 않고 뒤편에 있더라고요.

위치를 찾기가 약간 어려웠는데 이렇게 찾으니 귀여운 고양이가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앞에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많지 않아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매장 내부가 깔끔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께서 주문을 받으러 오셨어요.

파인카레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카레를 판매하고 있고 파스타와 온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브라운카레 버터새우와 새우 오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매콤 가능)이라는 옵션이 있었는데 여쭤보니 매콤은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해서 두 음식 모두 매콤으로 주문했습니다.

브라운카레 버터새우가 나왔습니다.

카레와 김치, 피클, 샐러드와 약과가 나왔어요.

반찬이 너무 적어서 옆에 셀프로 덜어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으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먹음직스러운 브라운카레입니다.

브라운카레는 양파를 오랜 시간 볶아 넣은 카레라고 합니다.

저는 매콤으로 주문했는데 먹기 딱 좋은 매운맛이라 너무 좋았어요.

오히려 매운맛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으면 느끼할 것 같아서 매운걸 전혀 못 드시는 분이 아니면 매콤맛 추천드려요.

새우랑 마늘과 함께 카레를 먹으니 맛이 참 좋았습니다.

함께 주문한 새우 오일 파스타입니다.

이쁜 그릇에 이쁜 음식이 담겨 나왔어요.

파스타도 매콤맛으로 주문했는데 그냥 파스타집에서 나오는 매콤한 맛이고 특별하게 맵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매콤가능 옵션 없이 그냥 이 맛으로 팔아도 좋을 것 같았어요.

이렇게 신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파인카레에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나와서 노는 카페거리를 걸으니 기분이 참 좋았고 맛있는 식사도 해서 좋았네요.

신동 카페거리에서 카레나 파스타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파인카레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신동 카페거리 맛집 파인카레 메뉴 가격 맛 리뷰 [온면 카레 파스타]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