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 메뉴추천 아보카도 새우 가격 맛 리뷰

정우씨 2023. 8. 28. 18:15

피자는 항상 퇴근하고 갑자기 당겨서 주문해서 먹는 거 같아요.

오늘도 피자가 갑자기 당겨서 도미노피자에서 피자를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마침 요기요에서 행사도 하고 있더라고요.

제가 처음으로 주문해 본 도미노피자의 아보카도 새우 L사이즈입니다.

가격은 27900원입니다.

부드러운 리얼 아보카도와 케이준 꼬리 알새우, 닭가슴살 토핑으로 맛있게 완성한 웰메이드 피자입니다.

피자 이름만 봐도 아보카도와 새우, 닭가슴살이 들어가서 너무 헤비 하지 않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 한번 주문해 봤어요.

아보카도 새우는 이렇게 피자 위에 큼직한 아보카도가 들어있습니다.

평소에 아보카도를 잘 먹지는 않는데 이렇게 피자 위에 있어서 한번 먹어봤어요.

식감이 감자보다 약간 물컹한 식감이었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위에 뿌려진 흰 소스와도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피자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게 먹기 좋은 피자였습니다.

이전에 피자마루에서 트러플 버섯 피자를 먹은 이후로 이런류의 피자에 끌리더라고요.

 

▽ 제가 피자마루에서 먹은 트러플 버섯 피자입니다

 

피자마루 추천메뉴 트러플 버섯 피자 가격 맛 리뷰

최근 물가가 엄청 오르면서 배달음식을 고를 때도 가격을 많이 보게 되더라고요. 배달앱에서 피자를 찾다가 가격이 아주 착한 피자집을 찾았어요. 대전 탄방동에 위치한 피자마루에서 피자를

pdoggo.tistory.com

도우에 추가비용이 없는 도우는 오리지널, 나폴리, 씬 도우가 있었는데 저는 나폴리 도우를 선택해서 먹었어요.

적당히 두꺼워 가지고 재료의 맛을 느끼기 좋은 도우였습니다.

이렇게 도미노피자에서 아보카도 새우 피자를 먹어봤습니다.

먹고 속이 부담스럽지 않았고 덜 건강에 나쁜 피자인 것 같았어요.

맛도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피자였습니다.

도미노에서 자극적이지 않은 피자를 찾고 계신다면 아보카도 새우 피자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도미노 피자 메뉴추천 아보카도 새우 가격 맛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