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드락 링스탠드 사용후기 [QUAD LOCK 스마트링 휴대폰 거치대]

정우씨 2023. 9. 22. 18:10

이번에 자전거를 하나 사면서 쿼드락 제품들을 하나, 둘 구매하게 되었고 스마트링까지 구매해 봤어요.

사실 이 스마트링을 구매하기 전에 가격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결국 구매는 했고 사용후기를 한번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구매한 쿼드락 링스탠드입니다.

가격은 18000원입니다.

이렇게 장난감 같은 게 18000원이라는 게 납득이 전혀 되지 않아서 구매하기가 굉장히 망설여졌어요.

쿼드락 폰케이스 뒤에 부착해서 사용하는 방식의 휴대폰 거치대입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스마트링이 이렇게 담겨있습니다.

가격은 사악했지만 제품은 단단하고 견고하고 나름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운데 쿼드락 영문도 각인되어 있었어요.

자전거를 탈 때는 빼두었다가 그냥 휴대폰만 들고 갈 때 뒤에 꼽고 들고 가니까 편리했습니다.

이제 기차 같은 장소에서도 휴대전화를 눕혀서 유튜브 같은 영상을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쿼드락 링스탠드를 사용해 봤습니다.

제품 가격이 꽤 비쌌지만 삶의 질을 약간 높여주는 제품이라 잘 사용 중에 있습니다.

또 폰을 교체하더라도 쿼드락 제품이면 링스탠드만 빼 두었다가 다른 케이스에 낄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쿼드락 링스탠드 사용후기 [QUAD LOCK 스마트링 휴대폰 거치대]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