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드락 아웃프론트 마운트 리뷰 [자전거 휴대폰 거치대 추천]

정우씨 2023. 8. 16. 18:22

쿼드락이라는 브랜드는 인스타그램을 할 때 광고로 알게 된 브랜드였어요.

광고를 어찌나 잘 만들었던지 자전거를 구매하자마자 다른 브랜드는 보지도 않고 쿼드락을 구매하려고 알아봤습니다.

제가 쿼드락에서 구매한 제품들입니다.

아웃프론트 마운트를 사용하려면 쿼드락 유니버설 어댑터(부착용)이나 쿼드락 전용 케이스를 구매해야 해요.

가격은 마운트 4만 원대, 휴대폰케이스 3만 원대 해서 총 7만 원대에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약간 후덜덜한데 달려있는 리뷰가 너무 좋아서 그냥 하나 사는 김에 구매했습니다.

뒷 면 제품정보입니다.

쿼드락 마운트는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때에 따라 바꿔서 사용이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위 두 제품 구매하고 키링도 구매했습니다.

제품구성입니다.

마운트는 마운트 + 렌치 + 링 3개가 들어있었어요.

바 타입에 따라 두께가 달라서 3개의 링이 들어있어 맞는 걸 사용하면 됐습니다.

저는 중간사이즈의 링을 사용했어요.

쿼드락 마운트와 제가 구매한 케이스의 모습입니다.

마운트에 알맞게 껴 넣은 후 오른쪽으로 돌리면 고정이 되는 방식으로 거치합니다.

쿼드락 제품을 사용 안 하다가 초반에 이걸 맞춰서 넣으면 잘 안 들어가더라고요.

적응이 약간 필요할 것 같았어요.

이렇게 자전거에 마운트를 부착하고 사용 중에 있습니다.

사용해 보니 지금 쿼드락이 있는 위치보단 앞쪽으로 나온 게 휴대폰을 보기 더 좋더라고요.

기존에 사용하던 고무로 고정하든 방식보다 훨씬 안정적이고 고정되어 안정적이더라고요.

쿼드락 제품들은 가격이 조금 있지만 손으로 만졌을 때 퀄리티가 확실히 좋다는 게 와닿는 제품들이었습니다.

이상으로 쿼드락 아웃프론트 마운트 리뷰 [자전거 휴대폰 거치대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