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흥동 맛집 현대식당 메뉴 가격 닭도리탕 작은놈 리뷰 [대전]

정우씨 2023. 9. 24. 20:31

대전 대흥동에 현대식당이라는 맛집이 있는데 친구들 사이에서도 닭도리탕이 맛있다고 유명해서 한번 방문해봤어요.

대흥동 현대식당의 모습입니다.

골목 안쪽에 위치해있었고 현대식당이라고 크게 적혀있어서 찾기에 어려움은 따로 없었어요.

늦은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현대식당 메뉴입니다.

메뉴는 닭도리탕 단일메뉴고 큰놈, 작은놈으로 사이즈가 2종류 있었어요.

저는 2인이서 방문했고 작은놈을 주문했습니다.

사리는 라면과 떡사리가 있었는데 블로그 리뷰들을 보니 떡사리를 많이들 추천하시더라고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으로 깍두기, 백김치, 무절임, 숙주나물이 있었어요.

저 무절임이 신기하게 치킨무맛이 나는데 닭볶음탕과 잘어울리고 맛있더라고요.

닭도리탕이 나왔습니다.

조리가 약간 되어있는 상태 같았고 이 쪽에서 더 끓여서 감자가 익으면 먹으라고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감자가 익는데 시간이 약간 걸리기도 했습니다.

양은 작은놈을 2인이서 공기밥과 먹기 좋은 양이었습니다.

성인 남성 2명이서 딱 좋은 양 같았어요.

이렇게 감자를 익힌 후 먹었습니다.

맵기는 신라면보다 약간 더 매운 맛이었고 맛은 말을 할 필요가 없을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매운걸 잘 못 드시는분들은 약간 먹기 힘들수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저도 매운걸 잘 못 먹지만 맛이 너무 좋아서 땀 흘리면서 먹었네요.

국물도 있어서 소주한잔 하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상으로 대흥동 맛집 현대식당 메뉴 가격 닭도리탕 작은놈 리뷰 [대전]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