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복슬뢰브 식탁 의자 배송비 가격 앉아본 후기 [IKEA 가구]

정우씨 2023. 11. 19. 17:50

거실에서 앉아있을 등받이 의자가 하나 필요했었는데 구매하려고 고민 중이던 의자를 이제야 구매하게 되었어요.

의자는 바로 이케아의 복슬뢰브라는 의자입니다.

▶이케아 의자 조립 & 배송비

제가 구매한 의자가 이렇게 배송되어 왔어요.

렌치와 나사가 함께 왔고 드라이버는 가정에 준비가 되어있어야 조립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조립 난이도는 꽤 쉬웠고 시간은 2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복슬뢰브 의자 가격은 129000원이고 배송비는 8000원이었습니다.

조립을 완료 후 거실 테이블에 배치해 봤습니다.

인테리어가 밝은 색이어서 그런지 이질감 없이 잘 매치되었어요.

아래 깔려있는 라탄 매트도 이케아 제품인데 둘이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매트도 구경해 보세요!

 

이케아 로할스 라탄 러그 리뷰 [이케아 제품 추천 LOHALS 카페트 거실 매트]

이케아 로할스 라탄 러그 리뷰 [이케아 제품 추천 LOHALS 카페트 거실 매트] 라탄 러그를 이번에 2번째 구매하게 되었어요. 이전에 로할스 러그 큰 사이즈를 구매한적이 있었어요. 사용하면서 너무

pdoggo.tistory.com

▶이케아 복슬뢰브 의자 앉아본 후기

조립이 완성된 의자의 모습입니다.

의자는 일단 굉장히 묵직했고 무게가 보이는 것과 다르게 꽤 나갔어요.

그래서 안정감이 있어서 좋았고 그물처럼 처리된 등받이와 좌판이 아주 살짝 푹신 거리기도 했습니다.

좌판은 성인남성이 앉았을 때도 여유로웠습니다.

좌판에서 바닥까지 높이가 좀 있어서 키가 작으신 분들이 앉으면 발이 아래 안 닿는다는 리뷰도 보이더라고요.

제가 키가 178인데 앉았을 때 딱 맞게 바닥에 발이 닿는 것 같았습니다.

이 부분은 민감하신 분들은 매장에 가서 앉아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렇게 가격 때문에 고민을 굉장히 많이 하다 결국 구매한 이케아의 복슬뢰브 의자를 리뷰 해봤습니다.

가격이 가격인 만큼 제품도 만족스러웠고 천연소재라 관리만 잘하면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은 의자였습니다.

이상으로 이케아 복슬뢰브 식탁 의자 배송비 가격 앉아본 후기 [IKEA 가구]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