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추천메뉴 치킨마요 김치찌개 정식 가격 맛 리뷰

정우씨 2023. 11. 20. 12:27

최근에 한솥도시락에서 점심식사를 했는데 구성도 괜찮고 꽤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직원과 함께 점심식사를 하러 방문해 봤습니다.

둔산동에 위치한 한솥도시락입니다.

점심시간이 되면 사람들이 꽤 몰리는 식당 같더라고요.

도시락 포장도 되고 내부 자리도 많아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식사를 했어요.

▶한솥도시락 추천메뉴

제가 오늘 먹은 메뉴는 한솥도시락의 치킨마요 김치찌개 정식입니다.

가격은 6900원이었어요.

치킨마요와 김치찌개는 제 단골 점심식사 메뉴인데 분식집에 가면 늘 치킨마요만 시키거나 김치찌개만 시켜서 먹을 수 있었는데 한솥도시락에서는 두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치킨마요 소스로 마요드세링과 한솥덮밥소스 그리고 조미김이 나왔습니다.

치킨마요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위에 마요네즈와 덮밥소스를 모두 뿌린 후 비벼서 먹어봤어요.

치킨이 덩어리가 작고 적었지만 바삭한 식감이 좋았고 특히 덮밥소스가 감칠맛이 너무 좋아서 맛있었어요.

김치찌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안에 김치와 고기가 들어있었고 내용물이 꽤 괜찮았어요.

고기는 3~4 덩이정도 들어있었고 기름지지 않은 김치찌개 맛이었습니다.

국물은 짜서 몇 번 떠먹고 김치만 모두 건져서 먹었어요.

이렇게 한솥도시락에서 치킨마요 김치찌개 정식을 먹어봤습니다.

적당한 가격에 두 메뉴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은 메뉴였고 다음에도 종종 찾을 것 같습니다.

한솥에 메뉴가 너무 많아서 어떤 걸 드실지 고민이신 분들은 이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한솥도시락 추천메뉴 치킨마요 김치찌개 정식 가격 맛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