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핑거립 오메이징쉬림프FULL 치킨 추천메뉴 리뷰

정우씨 2024. 2. 9. 12:00

요즘 업무가 너무 바빠서 어느 날 집에 오니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맛있는 게 먹고 싶더라고요.

배달앱을 키니 치킨카테고리가 할인을 하고 있어서 멕시카나에서 메뉴를 고르던 도중 신기해보는 메뉴를 발견해서 한번 주문해 봤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핑거립+오메이징쉬림프 FULL 메뉴입니다.

프리미엄 사이드메뉴의 완벽한 만남 오메이징쉬림프와 핑거립세트메뉴. (핑거립은 순살 제품이 아니며 뼈가 있으니 섭취 시 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주문해 보는 메뉴인데 제가 좋아하는 구성들로만 온 것 같았어요.

핑거립치킨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약간 윙봉 쪽 부위 같기도 한데 그건 또 아니고 그렇다고 퍽퍽한 살도 아니었어요.

뼈대 하나에 살이 붙어있었고 바삭바삭하고 야들야들한 게 맛있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소금이나 양념소스가 하나도 오지 않은 점?

그래도 그냥 먹어도 충분히 맛있긴 했어요.

오메이징쉬림프의 오메이징입니다.

처음에 이게 뭐지, 가래떡튀김인가 했는데 오징어튀김이더라고요.

총 4개가 들어있고 두툼한 오징어튀김이 양념이 되어 왔어요.

이건 오메이징쉬림프의 쉬림프입니다.

총 4개의 새우가 왔고 느낌이 중국집의 깐쇼새우 같은 느낌이었어요.

소스는 좀 더 달달하고 맛있었고 새우가 정말 큼직해서 한 입에 먹었을 때 입 안이 꽉 차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이렇게 멕시카나에서 신기한 메뉴인 핑거립 오메이징쉬림프를 먹어봤습니다.

치킨, 오징어, 새우 이 3가지 구성을 이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 메뉴인 것 같습니다.

치킨만 먹기에 좀 질릴 것 같은 날 한번 주문해 보기 좋을 것 같은 메뉴였습니다.

이상으로 멕시카나 핑거립 오메이징쉬림프FULL 치킨 추천메뉴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