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롯데백화점 근처 맛집 완미족발 족보한상 리뷰 [용문동 족발 보쌈]

정우씨 2024. 3. 24. 12:10

주말에 친구들과 등산을 하고 용문동에 위치한 완미족발을 방문했어요.

원래 이곳을 방문하려고 한건 아니었는데 근처에서 구경하다가 새로 오픈하기도 했고 주류도 1+1이라 방문해 봤습니다.

용문동에 새로 오픈한 완미족발 대전 용문역점.

오픈 이벤트 중이라 3월 31일까지 주류가 1+1이고 막국수가 서비스로 나옵니다.

세계 최초 족발 오마카세라고 합니다.

매장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족발 오마카세에 대한 설명도 되어 있었습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안내되어 있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족발과 보쌈이 함께 나오는 족보한상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49000원인데 5인이서 먹었고 고기가 조금 부족해서 보쌈만 한번 추가(+18000원)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반찬이 너무 많아서 책상에 모두 두기 힘들었어요.

단체손님은 이렇게 한상을 시키면 일부 사람에게는 반찬이 너무 멀어서 먹기가 힘들었습니다.

4인 이하로 방문해서 먹으면 다양한 방법으로 족발과 보쌈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았습니다.

확실히 소스가 다양하니 먹는 재미도 있고 좋더라고요.

보쌈의 모습입니다.

보쌈이 정말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마늘소스에 찍어먹는 게 맛있었습니다.

족발도 부들부들한 게 맛이 참 좋았어요.

제가 격투기 유튜브 채널을 좋아해서 거기서 완미족발 홍보하는 걸 처음 봤는데 광고만 많이 하고 맛은 별로라고 하는 댓글이 있어서 그런가 했는데 오늘 먹어보고 생각이 확 달라졌습니다.

족발 보쌈이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술을 마시며 먹으려고 추가로 주문한 돼지껍데기입니다.

껍데기가 두껍고 부들부들한 게 맛이 참 좋았어요.

완미족발을 이번에 처음으로 방문해 봤는데요, 맛이 기대 이상이었고 매장도 깔끔해서 재방문하고 싶은 식당이었습니다.

이상으로 대전 롯데백화점 근처 맛집 완미족발 족보한상 리뷰 [용문동 족발 보쌈]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