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봉달이명품김밥 메뉴 가격 족발김밥 리뷰

정우씨 2024. 3. 30. 16:02

회사 근처에서 직원들이 김밥을 종종 사 와서 먹던데 처음 보는 신기한 족발김밥이라는 김밥이 있다고 해서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하루 날 잡아서 직원들과 함께 식사를 해봤습니다.

둔산동 향촌현대아파트 근처 마트 지하에 위치해있는 봉달이명품김밥 둔산점입니다.

매장 내에 먹을 수 있는 공간은 따로 없었어요.

사장님 혼자서 장사를 하고 계셔서 전화도 못 받으시고 바쁘게 김밥을 싸고 계셨어요.

매장에 있는 봉달이 김밥에 대한 설명들입니다.

스토리가 많은 김밥집인가봐요.

대충 읽어봤는데 약간 아재개그 느낌이..

봉달이김밥 메뉴와 가격입니다.

가장 저렴한 김밥은 어린이꼬마야채김밥 3500원이고 가장 비싼 김밥은 매운불고기김밥으로 6500원이네요.

저는 신기해 보이는 족발김밥(5500원)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김밥들입니다.

김밥이 엄청 두꺼웠어요.

4명이서 라면 하나씩 해서 먹었는데 배불러서 다 못 먹겠더라고요.

제가 고른 족발김밥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도 엄청 두툼한 게 보이시나요?

족발김밥 단면입니다.

족발김밥의 맛은 생각보다 기대이하였습니다.

족발이 약간 느끼하고 기름져서 김밥과 조화가 그렇게 좋은 것 같지는 않았고 안에 느끼함을 개선시켜 줄 수 있는 마늘이나 고추 같은 게 들어있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먹어본 김밥 중에는 참치김밥과 고추장불고기김밥이 맛있는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대전 둔산동 봉달이명품김밥 메뉴 가격 족발김밥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