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대장 싱크대 배수구 커버 리뷰 [주방용품 인테리어]

정우씨 2024. 4. 10. 15:16

사실 이 제품은 구매한 지 거의 반년은 지난 것 같은데 최근에 살림에 관심이 많아져서 오늘 대청소를 하는 김에 구석에 있던 걸 가져와서 드디어 설치를 해보게 되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깔끔대장의 차단하게 배수구 커버입니다.

이 제품은 대형과 소형이 있고 집 싱크대의 배수구 사이즈에 맞게 구매를 하면 됩니다.

대형은 19000원대 소형은 13000원대이고 저는 집 싱크대 배수구가 소형 사이즈라 소형으로 구매했어요.

제품정보입니다.

소형 대형 규격 사이즈가 나와있어요.

[소형] 내경 : 8cm, 외경 : 11.5cm.

[대형] 내경 : 15cm, 외경 : 18.5cm.

재질은 스테인리스입니다.

밑 바닥 부분은 싱크대에 고정이 될 수 있게 처리가 되어있었어요.

재질은 이런 느낌입니다.

스테인리스 재질로 기존에 있던 플라스틱보다 세척에 용이할 것 같았어요.

이렇게 싱크대에 배수구 커버를 설치해 봤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배수구 커버가 굉장히 더러웠었는데 이렇게 깔끔한 커버로 교체하니 싱크대를 볼 때마다 기분도 좋아지고 참 좋은 것 같았습니다.

주방 청결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중 플라스틱 배수구 커버를 사용 중이신 분들께 이 제품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깔끔대장 싱크대 배수구 커버 리뷰 [주방용품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