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컬러잔 가격 이벤트 받는법 리뷰 [진로 굿즈]

정우씨 2024. 3. 30. 16:56

이번주에 술자리가 조금 더 있었는데 벼라는 맥주집에서 소주 두 병을 시키면 참이슬 컬러잔을 주더라고요.

직원 여러명이서 먹었는데 어쩌다가 저에게 왔습니다.

제가 소주 2병 주문 시 무료로 컬러잔을 제공하는 이벤트에서 받아온 참이슬 컬러잔입니다.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것 같았고 가격은 낱개는 4000원대, 6개는 20000원대에 구매가 가능한 것 같았어요.

컬러는 총 8종입니다.

저는 주황색 당첨되었습니다.

사이즈는 기존 소주잔과 동일했고, 컬러가 소주잔의 밑바닥에만 적용되어서 더 느낌 있었어요.

위에서 바라본 소주잔의 모습.

밑바닥 부분.

이렇게 술자리에서 무료로 받은 참이슬 컬러잔을 리뷰해 봤습니다.

그냥 밋밋한 소주잔으로 마실 때보다 더 블링블링하게 소주를 마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아직 이 잔으로 술을 마셔보지는 않았는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한번 마셔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참이슬 컬러잔 가격 이벤트 받는법 리뷰 [진로 굿즈]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