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안주로 적격인 치즈 [한입에 체다/ 상하치즈]

정우씨 2018. 10. 20. 00:16

안녕하세요~


제가 슈퍼에서 늘 바라보기만하던 치즈가 있었는데 오늘 드디어 구매해왔습니다.


매일에서 출시된 한입에 체다 베이컨맛입니다.



딱 보기에도 작은 사각형 모양에 가격이 무려 4850원입니다.


물론 치즈가 가격이 조금 있다해도 손쉽게 쏙 집지는 못했어요 ㅎㅎ


중량은 84그램이고 총 12개의 큐브치즈가 들어있습니다.




뒷면에는 영양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베이컨이 체다치즈 안에 들어있다고 설명이 되어있네요.



포장을 개봉하면 이렇게 12개의 치즈가 꽉 차있습니다.


생각보다 큐브의 크기가 컸어요.


어린애들 간식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다는것...




치즈의 포장이 개별로 뜯기 좋게 되어있습니다.



열면 요로코롬 거대한 치즈 덩어리가 나옵니다.


맛이 정말 조금만 먹어도 깊은 맛이 맥주안주로 적격이었어요.


양도 큐브하나로 맥주 한 캔을 다 마실 수 있을정도로 치즈이 맛이 풍부했습니다..




이렇게 맥주와 고된 한주를 마무리 했습니다.


한입에 체다 정말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베이컨맛 말고도 다른 맛이 있었는데 다음엔 그 제품도 도전해보겠습니다


그럼 제품 구매 시 참고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