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텀블러 엘마 가격, 후기

정우씨 2019. 2. 10. 11:19

스타벅스 텀블러 엘마 가격, 후기


스타벅스 텀블러를 구매하려고 예전부터 늘 생각중이었는데 오늘 스타벅스 너무 제품들이 이쁘길래 하나 구매하기로 결심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엘마제품인데요, 31000원의 가격을 주고 구매했어요.


텀블러는 진열대에 제품을 카운터로 가져가면 직원분이 포장을 바로 해주십니다.


이게 포장해달라고 따로 말을 안하면 안 해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박스포장이 따로 없냐고 물어보니까 원하시냐고 하시드라고요.



직원분이 종이를 꼬깃꼬깃 이쁘게 포장을 해주신 텀블러.


사실 사무실이 바로 옆이라 포장은 필요 없었는데 새 상품을 받는 느낌이 안 들어서 포장을 해달라고 했어요.


텀블러를 구매하시면 스타벅스의 음료를 1번 마실 수 있는 쿠폰을 주는데 아직 안 써봤어요.





온통 흰 색인 엘마제품입니다. 몸통은 스텐레스로 되어있고 뚜껑은 플라스틱이에요.


크기는 그란데사이즈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막 엄청크다는 느낌은 못 느꼈어요.


블로그를 보니 인터넷에서 구매하신분들 중 뚜껑이 노란분들이 있는 것 같은데 구매하실 때 주의하세요.



뚜껑은 이렇게 빨대를 꼽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구멍을 보니까 아이스용 빨대는 못 꼽을 것 같아요.




밑창은 이렇게 금속으로 도금되어 있는데 제가 콜드컵 제품을 사용하면서 밑부분이 벗겨지더라고요.


이 제품도 그럴지는 모르겠는데 괜히 걱정되서 꼭 티코스터를 깔고 사용할까 생각중이에요.


스타벅스 엘마 화이트 텀블러 리뷰. 재밌게 보셨나요? 스타벅스 텀블러 구매 예정이시라면 매장에서도 구매해보세요!



스타벅스 돌체 라떼 가격, 맛 리뷰

https://pdoggo.tistory.com/307


스타벅스 신상 햅쌀라떼 맛이 어땟을까요?

https://pdoggo.tistory.com/277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누르실 수 있는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