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관저동 와규 맛집 모토이시 메뉴/가격 리뷰

정우씨 2019. 5. 12. 00:45

대전 관저동 와규 모토이시 메뉴/가격 리뷰

 

관저동에서 2차로 어디를 갈까 고민을 정말 많이 하다가 일본식 와규 화로구이 전문점 모토이시를 방문했어요.

요즘은 2차로 꼬치구이나 간단한 맥주집은 별로 가고싶지 않더라고요ㅎㅎ

관저동 먹자골목 끝자락에 위치한 모토이시. 매장이 굉장히 이쁘게 생겼어요.

모토이시 메뉴입니다. 업진살, 늑간살, 부채살, 등심살 들 다양한 부위를 판매하고있어요.

이 메뉴 외에도 후식류 ,식사류의 메뉴도 판매합니다.

저희는 늑간살과 삼각살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총 27900원.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입니다. 생각보다 반찬은 많이 안 먹은 것 같아요. 뭔가 소고기랑 함께 먹을만한게 없어서 그런 것 같아요.

술을 주문하면 찌개도 하나 주시는데 그 찌개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안에 곱창?같은게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소주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불은 책상에 따로 설치된게 없고 큰 화로를 통째로 가져다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바로 고기가 나왔습니다.

240g의 고기인데 생각보다 넉넉했어요. 고기 외에 옥수수, 파, 버섯, 키리모찌가 함께 나옵니다.

고기가 그릇에 담긴 모습이 너무 이쁘죠?

고기를 구워봤어요. 이게 삼각살이라는 부위 같은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소고기를 와사비와 함께 먹으니 이렇게 맛있을수가... 개인적으로 소금 다음이 와사비+간장소스인것 같습니다.

2차로 방문해서 배가 불렀는데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음식이 맛있으니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오늘 처음 먹어본 키리모찌입니다. 키리모찌는 일본식 구워먹는 떡이라고 해요.

구워서 먹으니까 쫄깃쫄깃 먹는 식감이 재밌었어요. 하지만 저는 구운 가래떡이 더 맛있었어요.

관저동에서 소고집 찾고계신다면 모토이시 추천드립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