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피디 이와타니 야끼화로 실내사용 리뷰

정우씨 2019. 7. 20. 18:01

참피디 이와타니 야끼화로 실내사용 리뷰

친구가 참피티 유튜브를 보고 화로를 구매했어요.

해외 직구로 구매했고 가격은 6만원정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살짝 집 베란다에서 개인 화로로 소주한잔 하는 로망을 갖고있는데,

아직 그렇게 큰 베란다가 있는 집은 무리가 있으니 이번에 친구집에서라도 화로를 사용해보기로 합니다.

일단 음식 풀 셋팅.

새우, 버섯, 양파, 소세지, 소고기 안창살을 준비했습니다.

마트에서 장을 볼 때 소고기 구워먹을 생각에 얼마나 신나던지..

고기랑 버섯, 양파, 소세지를 가지런히 보기좋게 올리고 조리를 시작했어요.

고기를 구우니 연기가 엄청많이 납니다... 정말 원룸이 너구리굴이 되는 정도였어요.

결국 선풍기로 창 쪽으로 연기 내보내기로 결정했지만 그래도 일반 가정의 생활공간에서는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것 같았어요.

연기가 차도 상관이 없는 베란다나 테라스는 괜찮을 것 같았어요.

고기 맛은 정말 훌륭했습니다.

적절하게 구워서 소금에 찍어먹으니 정말 고깃집과 비교될정도로 훌륭한 맛!

하지만 공간에는 살짝 제약이 있는것같아서 꼭 잘 생각해보시고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와 구독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