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 가격, 노이즈캔슬링 리뷰

정우씨 2019. 12. 28. 18:51

에어팟 프로 가격, 노이즈캔슬링 리뷰


약 한 달 전에 프리스비에서 운 좋게 구매한 에어팟 프로.


가격은 32만 9천원이지만 지금 물량이 없어서 원가보다 높은 가격에 온라인에서 거래가 되고 있는 것 같았어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하면 1달이나 뒤에 배송예정이라고 적혀있길리 암울한 기분으로 프리스비 홈페이지에 갔는데 구매가 가능한 상태더라고요.


믿기 힘들어서 바로 구매 후 프리스비에 전화를 했는데 재고가 있다 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이 날은 이전에 카페에서 친구의 에어팟으로 노이즈캔슬링을 경험한 날이었어요.


에어팟 프로는 커널형식으로 베이스가 훨씬 더 강조되고 좋았습니다.


음알못 기준으로 음질이 기존 에어팟 시리즈보다 엄청 좋거나 그런건 못 느끼겠더라고요.


딱 사용해보고 기존 사용하던 1세대 제품보다 좋았던 점 3가지를 선정해봤습니다.



1. 빠른 페어링 속도


1세대는 제가 1년 반 가량 사용해서 그런지 페어링 할 때 마다 속도가 느려서 답답하곤 했는데,


에어팟 프로는 폰과 맥을 왔다갔다 할 때도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 좋았어요.


2. 노이즈캔슬링


노이즈캔슬링을 태어나서 처음 경험하고 눈이 번쩍 뜨이는 리액션을 한 것이 기억나네요.


소음차단과 허용의 차이는 정말 드라마틱했습니다.


특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꼭 에어팟 프로를 구매하는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소음들이 아주 완벽하게 차단이 되지는 않지만 80~90% 정도의 효과는 있다고 느꼈어요.


또 노이즈캔슬링을 하게되므로 음악 볼륨을 기존보다 더 적은 음량으로 듣게 되었습니다.


3. 1세대보다 강력한 베이스


에어팟 1세대는 베이스가 미약하다고 한다면 에어팟 프로는 커널형이므로 음악 듣는 재미가 더해졌습니다.




귀여운 에어팟 프로의 모습.


외관상으로도 1세대, 2세대보다 크기가 작아 착용한 모습이 더 괜찮다고 느꼈습니다.


커널형이라 주변의 소음이 하나도 들리지 않을까 걱정도 살짝 했지만, 


노이즈 수용을 하면 오픈형 이어폰만큼 주변소리가 잘 들려서 참 좋았습니다.




포스터치로 실행한 에어팟 프로 전용 기능입니다.


일상생활을 하며 노이즈 감쇠, 수용하는 재미가 적잖게 있어서 신세계를 경험하는중이네요.


에어팟 프로 구매 고민중이신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꼭 구매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와 구독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