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4 밀레니즈루프 가품 가격, 리뷰

정우씨 2019. 5. 11. 14:21

애플워치4 밀레니즈루프 가품 가격, 리뷰

요즘 날씨가 부쩍 더워졌어요. 늘 가죽 시계밴드만 착용하니 더운 날씨에는 땀이 차는게 점점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새로운 밴드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애플워치4 밀레니즈루프입니다.

애플워치4 밀레니즈루프 가품입니다. 정품은 가격이 무료 18만5천원입니다.

가품은 가격이 1만3천원인데 무려 10배 이상이 차이가 나네요. 가품을 잘 이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저 가격은 도전하기 너무 힘들었어요.

제가 구매한 색상은 스페이스그레이입니다. 가품이라고해서 쇠냄새가 많이 나거나 싸보인다거나 그런 느낌은 딱히 못 받았습니다.

바로 워치에 착용해서 착용해봤어요.

밀레니즈루프의 착용샷입니다. 일단 착용감은 금속이라 그런지 가죽에 비해 너무 까칠했습니다.

가죽은 제가 자주 착용해서 제 손목에 잘 맞는 감이 있고 부들부들해서 사용하기 정말 좋았는데 밀레니즈루프를 착용하니 불편한감이 굉장히 컷어요.

그리고 이건 제 불안감일수도 있지만 밴드 끝부분이 강력한 자석으로 되어있는데 이게 혹시 워치부품에 문제를 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저의 애플워치4 커스텀 화면입니다. 밀레니즈루프 착용하시는분들 계신가요?

가품을 착용해보니 정품제품은 혹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지 않을까 궁금하네요.

관심있으신분들은 제품이 저렴하니 재미로 구매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와 구독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