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맛집 도군샤부 메뉴, 가격 리뷰

정우씨 2019. 12. 28. 18:15

대전 둔산동 맛집 도군샤부 메뉴, 가격, 리뷰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아요. 11월에 좋지 않은 일이 있어서 한동안 글 쓸 생각을 못 했었네요.


금요일날 차장님께서 점심으로 팀원들 식사를 사주셨어요.


둔산동에 위치한 유명한 음식집인 도군샤부를 방문했습니다.




은하수네거리와 가까운 위치에 있지만 매장이 안 쪽에 숨어있습니다.


매장 입구가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 식사를 마칠 쯤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습니다.




영업시간은 점심은 11시~15시, 저녁은 17시~21시고 마지막 주문 시간이 따로 있었어요.


저희는 형 샤부를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국물 맛 2종의 샤부샤부가 있고 그 외에 추가메뉴가 있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개인 샤부샤부라 어떻게 먹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가이드가 따로 있었어요.


저는 사장님 ver. 로 조리를 시작해봤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으로 깍두기와 단무지가 있습니다.





개인당 제공되는 샤부샤부 그릇과 재료들.


고기, 만두, 어묵, 버섯, 미나리, 양배추, 숙주, 칼국수, 밥이 제공됩니다.


재료가 8800원의 가격만큼 잘 나왔다고 느꼈어요



야채, 고기 버섯을 넣고 조리를 시작했습니다.


책상에 개인별로 불 온도를 조절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재료들을 적절히 익혀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둔산동 은하수네거리 근처에 위치한 도군샤부,


줄 서서 먹을정도는 아니었지만 샤브샤브 집 치고는 괜찮은 분위기와 착한 가격 그리고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습니다.


은하수네거리 근처에서 음식집을 찾고 계신다면 지인분과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은 음식집입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와 구독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