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 어죽 맛집 원골식당 메뉴, 가격 리뷰

정우씨 2019. 12. 29. 18:42

금산 어죽 맛집 원골식당 메뉴, 가격 리뷰

 

지난번 영동에 위치한 어죽맛집 선희식당을 다녀왔다면 이번엔 친구와 함께 금산에 위치한 원골식당을 다녀왔어요.

어죽이 식당마다 맛이 다 다르지 않을까 생각해서 다른 매장을 방문한 부분도 조금 있었습니다.

저녁에 비가 온다더니 하늘이 정말 흐린 날이었네요.

원골식당은 매장 앞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점심타임이라 사람이 굉장히 많아서 저희가 식사를 마치고 나갈때는 기다리시는분들도 계셨어요.

원골식당 메뉴입니다.

다른 어죽 음식집과 가격도 그렇고 구성이 비슷했어요.

저희는 어죽2인과 도리뱅뱅이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4000원.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으로 김치와 당근, 고추, 양파입니다.

김치가 맛이 좋았어요.

먼저 나온 도리뱅뱅이.

도리뱅뱅이는 맛이 정말 똑같았습니다.

바삭바삭한 튀겨진 생선을 부추, 양파와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조금 늦게 나온 어죽.

원골식당이 기존에 먹은 선희식당 어죽과 다른점은 맛과 재료입니다.

제가 기대했던 어죽은 밥, 면, 수제비가 골고루 섞어져 만들어진 어죽인데 원골식당의 어죽은 밥의 비중이 거의 80% 이상이였던 것 같았습니다.

또 인삼맛이 조금 더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선희식당 어죽이 더 맛있었던 것 같네요.

이상 금산 어죽 맛집 원골식당 리뷰를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