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맛집 바로그집 태평점 가격, 메뉴 리뷰

정우씨 2019. 12. 29. 19:01

바로그집 태평점 가격, 메뉴 리뷰

 

친구와 점심을 먹었는데도 쇼핑을 하니 배가고파서 집가는길에 위치한 바로그집을 방문했어요.

롯데백화점 근처와 은행동 지하상가만 알고 있었는데 태평동에 바로그집이 있는건 처음 알았어요.

바로그집 메뉴입니다.

저희는 떡볶이와 모듬튀김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11500원.

지금 보니 바로그집은 김밥가격이 김가네보다 더 비싸네요.

먼저 나온 떡볶이[5000원].

큰 떡의 크기에 너무 반가웠습니다.

요즘 빨리 조리하느라고 그런지 음식집들이 떡이 다 작아가지고 큼직한 떡의 떡볶이가 먹고싶다 늘 생각했었는데 오늘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바로그집 소스는 어딜가나 다 똑같나봐요, 크리미한 소스를 오랜만에 먹으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태평동은 그나마 가까우니 언제 기회가 되면 포장하러 한번 방문하고 싶었어요.

함께 주시는 오뎅국물.

모듬튀김 6500원.

구성은 식빵, 만두, 김말이, 오징어, 새우, 고구마, 야채입니다.

둘이서 와서 그런지 반으로 딱 먹기좋게 잘라주셨어요.

튀김들이 아주 잘 튀겨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로그집 떡볶이 맛이 그리우시다면 태평동에 위치해있는 바로그집 태평점 방문해보세요.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