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지엘라 독일군 블랙 사이즈, 가격 리뷰

정우씨 2020. 2. 2. 16:49

마르지엘라 독일군 블랙 사이즈, 가격 리뷰

독일군 스니커즈가 하나 사고싶었는데 흔히 많이들 신으시는 밝은색상은 너무 겹칠까봐 사기가 꺼려지더라고요.

블랙색상이 있다는것만 알고 상품이 잘 안올라와서 눈팅만하다가 1주 전에 20S/S 상품이 올라온걸 보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마르지엘라 독일군 블랙색상.

머스트잇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38만원정도에 구매했어요.

지금까지 산 신발중에 가격이 가장 센데 커먼프로젝트 제품을 한번 구매한 이후로는 이정도 가격은 그냥 무덤덤해지더라고요.

이렇게 자연스럽게 할부인생을 살게 되는것이겠죠ㅎㅎ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갔습니다.

왜그런지 잘 모르겠는데 동일한 255사이즈여도 커먼프로젝트는 39, 마르지엘라는 40사이즈 이렇게 다르더라고요.

마르지엘라는 40사이즈를 구매했는데 제가 칼발이라 그런지 신발끈을 꽉 조여야 잘 맞았습니다.

발볼이 엄청 넓으신분이 아니면 정사이즈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너무 이쁜 마르지엘라 패치.

이부분과 뒷부분 스티치가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드는 부분입니다.

나중에 크롭팬츠를 입어도 돋보일 것 같았어요.

뒷모습에도 보이는 스티치.

지금까지 산 가죽 스니커즈중에 가장 만족하며 신고있는 마르지엘라 독일군 스니커즈입니다.

실물로 보고 신어보니 만족감이 배로 되었던 그런 제품이라고 해야될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