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파이 중국산 덴탈 마스크 가격, 리뷰

정우씨 2020. 6. 23. 20:18

헤파이 중국산 덴탈 마스크 가격, 리뷰

저는 몇 주 전에 국내산 덴탈 마스크를 50장 4만원에 구매했었는데요,

회사에서 마스크를 지원해준다고 해서 오늘 수령 후 받으니 중국산이더라고요.

헤파이사의 중국산 마스크입니다.

가격은 네이버 최저가 15400원입니다.

국내산 덴탈 마스크가 3만원 초반대부터 가격이 형성되어있는걸 보면 가격차이가 약 두배정도 나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국내산을 구매한 이유가 중국산 마스크는 리뷰가 워낙 안 좋고 이물질, 마스크 규격 등 다양한 이유로 평이 좋지 않아서인데요,

제가 받은 중국산 마스크는 어떨지 궁금했어요.

제품정보입니다.

뚜껑을 개봉하면 마스크 50장이 비닐로 감싸져 있고 한장 씩 뽑아서 쓸 수 있게 박스로 처리가 되어있어요.

중국산 덴탈 마스크 단면의 모습입니다.

재질이 비닐같은 재질로 피부에 닿았을 때 따갑지 않았어요.

냄새도 많이 나지 않고 이정도면 쓸만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기존에 국산을 사용해와서 그런지 중국산이라 찜찜한 느낌이 조금 들기는 했는데 이정도면 나쁘지 않았어요.

제가 사용하는 국산 덴탈 마스크.

코쪽 철사부분 외에 재질, 디테일한 부분에서 확실히 국산이 좋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럼 마스크 구매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이상 헤파이 중국산 덴탈마스크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