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오라스튜디오3 리뷰

정우씨 2021. 1. 26. 20:29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오라스튜디오3 리뷰

이사하고 집에 이쁜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 놓고싶었어요.

친구들과 술을 먹거니 식사를 할 때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서 여러 스피커를 구경을 하고 결국 하만카돈 오라스튜디오3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마샬, 벨레, 하만카돈, 보스 등등 많은 블루투스 스피커 후기를 봤는데 하만카돈 오라스튜디오3이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 같았어요.

오라스튜디오3의 가격은 20만원 후반대입니다.

저는 하만카돈 행사와 카드사 할인을 받아서 운좋게 20만원 초반대에 구매했어요.

스피커는 다음과 같이 생겼습니다.

하단에는 우퍼와 다양한 방향으로 퍼지는 스피커가 있고 상단은 유리로 되어있어요.

내부에는 아름답게 불빛이 나옵니다.

제가 하만카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가 조명이었어요.

스피커 전면부에는 조명 on/off, 볼륨 버튼이 있습니다.

하만카돈 볼륨출력은 정말 엄청납니다.

제가 아이폰을 연결해서 사용했을 때 볼륨을 5칸 이상 올리지 못할 정도로 굉장히 컸어요.

또 우퍼의 베이스가 굉장히 커서 저는 EQ에서 베이스를 줄이고 듣는데 제 생각에 방음이 잘 되지않는 원룸에서는 사용하기가 힘들 것 같았습니다.

후면부는 전원버튼, 블루투스연결버튼이 있습니다.

오라스튜디오3은 전원연결 없이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제품을 받을 때 전원선을 여러개 받았는데 스피커를 들고 장소를 옮길 떄마다 전원선을 분리하지 않아도 되서 좋았어요.

어두운곳에서 더욱 아름다운 하만카돈 오라스튜디오3의 조명.

조명이 물결처럼 움직이는게 아주 아름답습니다.

제 침실에 있는 오라스튜디오3.

누워서 음악 들으면서 보는데 너무 이쁜 것 같네요.

볼 때마다 아주 잘 샀다고 생각이 들어서 기분이 좋네요.

블루투스 스피커 고민하고 계신다면 하만카돈 오라스튜디오3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