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폴센 ph2/1 단스탠드 가품 리뷰

정우씨 2021. 1. 27. 22:23

루이스폴센 ph2/1 단스탠드 가품 리뷰

이사하고 조명에 너무 꽂혀가지고 각종 국내브랜드와 해외브랜드를 찾던 도중 루이스폴센이라는 브랜드를 알게되었어요.

제가 웬만하면 가품을 안사는데 루이스폴센 단스탠드 가격이... 거의 70만원정도 하더라고요 ㅎㅎ

차라리 앤트래디션 플라워팟을 살까 생각도 했는데 이쁘긴 하지만 상단이 막혀있어서 실용도쪽에서는 별로라고 생각을 해서 고민을 하던 도중

**조명에서 루이스폴센 가품을 판매하는걸 찾았습니다.

가격은 13만원으로 가품치고 비싼 가격이지만 리뷰를 보니 퀄리티가 좋다고 되어있어서 여차저차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조명은 다음과 같이 조립식으로 배송됩니다.

유리제품이라 그런지 배송 포장이 정말 안전하게 왔어요.

비닐을 모두 벗겨서 조립을 진행했습니다.

설명서대로 진행하니 조립에 막힘이 전혀 없고 어렵지 않았어요.

LED전구도 함께 동봉되어 왔습니다.

색상은 무광 금색.

색상별로 가격의 차이가 있었는데 금색이 가장 비쌌어요.

조립하고 설치한 모습.

조명 키고나니 정말 잘 샀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중에 주머니에 여유가 생긴다면 정품으로 꼭 구매를 하고싶어지는 조명입니다.

거실의 분위기를 담당하는 루이스 폴센 조명과 좌측 상단의 이케아조명.

한곳 한곳 완성시키면서 점점 집꾸미기가 완성되고 있는 느낌을 받네요.

이상으로 루이스폴센 ph2/1 단스탠드 가품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