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온라인 몰 제품 추천 오르스티드 탁상스탠드 조명 리뷰 [배송/배달]

정우씨 2022. 2. 6. 10:10

이케아 온라인 몰 제품 추천 오르스티드 탁상스탠드 조명 리뷰 [배송/배달]

 

이사한 이후 바로 구매했던 이케아 조명인 오르스티드 탁상스탠드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이케아 매장을 실제로 가본적이 있는데 정말 너무 커가지고 매장 한바퀴만 돌아도 너무 힘빠지고 배고팠던 기억이 있네요.

집에서 사용하고있는 이케아 조명 오르스티드 탁상스탠드입니다.

위치가 조금 애매하죠?

집이 좁다보니 놓을데가 마땅치 않아서 여기에 놓고 사용중입니다.

저는 낮에도 하얀 형광등보다는 따뜻한 조명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저는 이케아 온라인 몰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이 제품이 이케아의 베스트셀러인가 보네요.

가격은 299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편이였어요.

텍스타일 전등갓으로 은은하고 아름다운 조명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조명은 별도구매입니다. LED전구 E26 구형 오팔 화이트 사용을 권장합니다.

이케아 공식 홈페이지는 배송비가 다른 온라인몰 배송비보다 높게 책정되는 편인 것 같아요.

이게 거리에 따라서도 다르고 물품 크기가 크면 배송비가 확 뛰었던 경험이 있어요.

저는 지역이 대전이고 지금 이 제품은 배송비가 5000원이 책정되네요.

이케아 공홈은 배송비가 딱 정해진게 아니라 제품의 크기, 거리 등에 따라 달라서 로그인 후 결제단계에서 주소를 적고 결제페이지에서 전체 배송비를 확인하신 후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집에 있는 오르스티드 탁상스탠드의 모습.

이렇게 고리가 있고 이걸 당겨서 조명을 키는 방식입니다.

사용하기에 편리했어요.

하단 받침대 모습.

이부분은 무게가 있는 편입니다.

실수로 건들여도 넘어지지 않았어요.

조명 갓을 벗기면 이런 모습입니다.

상단의 뾰족한 곳에 갓을 맞춰서 놓아주는 방식입니다.

이케아 조명과 배송비 리뷰 진행해봤습니다.

정보가 구매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이케아 온라인 몰 제품 추천 오르스티드 탁상스탠드 조명 리뷰 [배송/배달]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