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인조식물 페이카 리뷰

정우씨 2021. 1. 27. 23:46

이케아 인조식물 페이카 리뷰

이사한 이후로 저는 이케아 단골손님이 되었어요.

제품들이 가격대비 퀄리티들이 훌륭해서 배송비가 무조건 붙음에도 구매하게 되네요.

광명 이케아에서 본 조화입니다.

이케아 제품들은 사이즈가 적혀있긴 한데 실물이 감이 안잡히는 제품들이 몇개 있는 것 같아요.

실제로 매장에 와서 눈으로 스캔을 하니 온라인에서 구매할때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집 내부를 생화나 조화로 가득 채우고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이케아 조화가 실물로 보니까 굉장히 이쁘더라고요.

조화중에 저렇게 바닥으로 넝쿨이 떨어지는 조화가 하나 사고싶었어요.

위 셋 중 가장 이쁜 오른쪽 제품으로 일단 찜한 후 온라인으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이케아 페이카 6900원.

바구니는 별도 구매인데 저는 저 쇠 통도 이쁜 것 같아요.

조화가 동생이 그려준 그림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6900원짜리 조화인데 퀄리티가 정말 좋다고 생각했어요.

멀리서보면 정말 살아있는 것 같이 보이고 실제로 거실에 있으면서 조화를 눈여겨보진 않더라고요 ㅎㅎ

지금은 조화를 구매했지만 나중엔 생화로 공간을 가득 채우고싶네요.

그럼 정보가 구매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