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파이 한국 정식 서비스, 요금제

정우씨 2021. 2. 6. 13:18

스포티파이 한국 정식 서비스, 요금제

스포티파이가 한국에 드디어 서비스가 되네요.

저는 현재 애플뮤직을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서 갈아탈 생각은 없는데 아이폰을 사용하지 않고 국내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었다면 무조건 스포티파이로 갈아탈 것 같습니다.

한국음악보다 외국음악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아실텐데 스포티파이는 국내에 없는 음원이 더 많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스포티파이는 3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요금제

개인 / 매월 10900원, 듀오 / 매월 16350원.

개인과 듀오의 차이점이라면 프리미엄 계정이 별도로 생성되는 부분이네요.

만약 2명이서 한번에 결제를 하면 월 8000원꼴로 스트리밍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포티파이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는데요, 그간 관심을 놓아버리고 국내 스트리밍서비스를 사용하셨던 분들이 계신다면 3개월 무료로 체험해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