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닭껍질튀김 리뷰

정우씨 2021. 2. 12. 13:21

KFC 닭껍질튀김 리뷰

KFC는 사실 잘 시켜먹지는 않는데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닭껍질튀김이 이슈가 된 이후로 시간이 꽤 지났는데 저는 이제서야 처음 먹어보게 되었네요.

KFC 닭껍질튀김입니다. 가격은 3400원.

치즈시즈닝을 입힌 제품은 35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제품을 구매하면 살사소스를 함께 줍니다.

매콤한 토마토소스? 멕시코 음식점에서 나올 것 같은 소스였어요.

닭껍질튀김과 잘 어울렸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닭껍질튀김.

다 먹고 느낀점이,

처음 2~3조각만 맛있다 / 기름을 씹는 느낌이다 / 느끼하다 / 몸이 되게 안 좋아지는 느낌이다.

이정도 될 것 같네요.

처음으로 먹어보는 닭껍질튀김이라 참신하기는 했지만 다시 구매해서 먹지는 않을 것 같았습니다. 

저의 별점은 ★★★☆☆입니다.

★★★★★ : 지인에게 소개할만큼 맛있음
★★★★☆ : 종종 먹고싶은 맛
★★★☆☆ : 크게 매력이 없지만 주면 먹음
★★☆☆☆ : 다시 먹을 맘은 없음
★☆☆☆☆ : 맛이 없어서 기분까지 나빠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