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밀키트 참맛나라 알탕 후기

정우씨 2021. 3. 10. 20:58

쿠팡 밀키트 참맛나라 알탕 후기

 

친구가 쿠팡으로 알탕 밀키트를 보내줬어요.

참맛나라의 신선한 알이 듬뿍 알탕.

가격은 13000원입니다.

3~4인분이고 1265g입니다.

명란 19.9%와 대구곤이 7.9%가 들어있어요.

용기에 바로 조리를 해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제품정보입니다.

밀키트 내용물입니다.

신선한 재료들이 모두 각각 포장이 되어있어요.

이렇게 큰 밀키트는 이번에 처음 이용해보는데 비닐 쓰레기가 많이 나오기는 하더라고요.

꽤 많은 양의 명란과 대구곤이.

알탕 조리방법입니다.

1.두부의 물기를 제거하고 먹기좋은 크기로 썬다.

2.냄비에 물 800ml와 명란, 대구곤이, 홍합, 건새우, 맛내기소스, 무, 대파를 넣고 끓인다.

3.국물이 끓으면 중불에서 약 6분간 끓인 후 나머지 재료를 넣고 15분간 끓인 후 먹는다.

※명란/대구곤이는 흐르는 찬물에 씻을 것.

안내된대로 조리를 진행했습니다.

냄비가 조금 작아서 그런지 넘져 흐를 정도였어요.

알탕 정말 오랜만에 먹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식당에서 먹는맛과 거의 동일했습니다. 절대 뒤지지 않는 맛이었어요.

양이 거의 성인남성기준 밥고 함께 먹으면 3끼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어서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았어요.

곤이도 맛있었습니다.

해산물 모두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큰 매력이 없었던 홍합.

쿠팡에서 주문한 참맛나라의 신선한 알이 듬뿍 알탕 먹어봤는데요,

첫 알탕 밀키트 치고 정말 괜찮은 제품 같았습니다.

알탕 가끔 땡기거나 할 때 주문해서 먹으면 참 좋을 것 같았어요.

친구덕에 저녁 3끼를 알탕만 먹게 되었네요.

이상으로 쿠팡 밀키트 참맛나라 알탕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