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곱창 배달 맛집 곱분이곱창 둔산점 리뷰

정우씨 2021. 3. 15. 23:18

대전 곱창 배달 맛집 곱분이곱창 둔산점 리뷰

곱창류를 배달시키면 매일 망했던 기억밖에 없었어요.

도착하고 얼마 먹지도 않아서 식어버리고 늘 실망을 했었는데 오늘 한번만 더 믿어보기로 하고 주문해봤습니다.

이번에 주문한 음식점은 곱분이곱창 둔산점.

배달이 비닐에 안오고 천같은거에 왔는데 뭔가 분위기 있었어요.

 

저는 직화곱창 1인세트를 주문했어요 [주문비용 :16000원 + 배달비 2000원]

구성은 직화곱창 + 오찬 + 주먹밥.

추가로 깻잎과 마스크도 왔어요.

주먹밥과 오찬.

둘 다 맛있었어요.

근데 오찬중에 김이 있는데 곱창 김에 싸먹는분도 계신가요?

 

신나게 포장을 뜯었습니다.

곱창을 하나 집어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음식이 조금 식어있는데도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너무 만족스럽더라고요.

매운맛은 덜맵게, 보통, 맵게가 있는데 제가 불닭볶음면을 간신히 먹을 정도인데 보통맵기가 살짝 맵고 먹기에 좋았어요.

깻잎을 10장정도 주셨는데 곱창을 깻잎에 싸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번에 이렇게 처음 먹어보는데 마늘과 쌈무를 깻잎에 싸먹으면 완전 사기조합...

 

대전 둔산동 근처에서 곱창배달 고민중이시면 곱분이곱창 추천드립니다.

웬만하면 이런 말 잘 안하는데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이번주 기회되면 또 먹고싶네요.

대전 둔산동 곱분이곱창. 저의 별점은 ★★★★★입니다.


★★★★★ : 지인에게 소개할만큼 맛있음
★★★★☆ : 종종 먹고싶은 맛
★★★☆☆ : 크게 매력이 없지만 주면 먹음
★★☆☆☆ : 다시 먹을 맘은 없음
★☆☆☆☆ : 맛이 없어서 기분까지 나빠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