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솝 모로칸 네롤리 포스트 쉐이브로션 리뷰

정우씨 2021. 3. 15. 23:32

이솝 모로칸 네롤리 포스트 쉐이브로션 리뷰

이솝 핸드크림을 샀을 때 본 제품을 샘플로 받았었는데 무심코 샘플을 뜯고 피부에 바르는데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와 이건 무조건 사야겠다" 하고 친구에게 받은 갤러리아상품권을 들고 갤러리아 이솝으로 갔습니다.

갤러리아 이솝 매장에서 다양한 제품 테스트도 해보고 특히 향수도 모조리 시향해보고 싶었는데 마스크를 쓰고있어서 뭔가 벗고 하기도 귀찮고 해서 그냥 제품만 구매해서 왔어요.직원분이 테스트를 시켜주려고 하셨는데 저는 이미 샘플로 사용해봐서 제품만 구매하고 돌아왔습니다.

 

갤러리아에서 구매한 이솝 모로칸 네롤리 포스트 쉐이브로션.

제품 자체는 쉐이브로션인데 저는 면도후에 바를게 아니라 단순 보습용으로 구매했어요.

다른 이솝 매장 리뷰보면 더스트백에 향수를 뿌려주신다는데 저는 안 뿌려주시더라고요.

용량이 60ml로 적은 편인데 가격이 6만원대였던걸로 기억해요.

제품정보.

저 개봉후 사용기간 별도 심벌참조라고 써있는데 어디를 참조해야되는건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샘플을 정말 많이 넣어주셨어요.

이번에 샘플 토너를 5회가량 사용해봤는데 이거도 사고싶어지더라고요.

다음 토너는 저 토너를 사용해보는걸로...

 

제품을 주로 턱 주변이 건조할 때 자주 발라주는데 제품을 바르고 마스크를 쓰면 향이 확 올라오면서 느낌이 좋았어요.

제형은 끈적이지 않고 수분만 채워주는 느낌입니다.

본 포스팅이 구매에 도움을 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