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탄방동 돈까스 맛집 돈까스 정석 리뷰

정우씨 2021. 4. 13. 18:52

대전 탄방동 돈까스 맛집 돈까스 정석 리뷰

친구가 맛있는 돈까스집이 있다고 해서 만나서 턱수염 제모를 하고 먹으러 갔어요.

탄방동에 위치해있고 매장에는 4개정도의 테이블이 있었던 것 같아요.

매장이 그렇게 넓지 않아서 사람이 많은 타임은 줄을 서야 할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출처 : 네이버 이미지

 

돈까스 정석 메뉴입니다.

저는 특등심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1만원.

외에도 돈까스 관련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있습니다.

특등심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걷으로 보기에도 촉촉한게 느껴졌어요.

그냥 등심 돈까스는 퍽퍽해서 싫어하는데 특등심 돈까스는 고기가 굉장히 부드럽고 전혀 퍽퍽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돈까스 양이 조금 아쉽긴 했어요.

그외 나오는 각종 소스와 된장국과 밥.

밥은 더 요청하시면 주시더라고요.

소스중에 새우젖갈이 있는데 돈까스를 새우젖갈과 함께 먹는건 처음이었어요.

이게 굉장히 고소한 새우젖갈이던데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탄방동에서 돈까스 맛집 찾고 계신다면 돈까스 정석 추천합니다.

돈까스 정석 저의 별점은 ★★★★★ 입니다.


★★★★★ : 지인에게 소개할만큼 맛있음
★★★★☆ : 종종 먹고싶은 맛
★★★☆☆ : 크게 매력이 없지만 주면 먹음
★★☆☆☆ : 다시 먹을 맘은 없음
★☆☆☆☆ : 맛이 없어서 기분까지 나빠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