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참 로제떡볶이, 모듬튀김 후기

정우씨 2021. 11. 30. 12:25

떡참 로제떡볶이, 모듬튀김 후기

평일 퇴근하고 너무 힘들때면 저녁에 배달을 종종 시켜먹곤 하는데 마침 요기요에서 떡참 떡볶이 참 잘하는집이 할인중에 있었어요.

보통 할인을 안 하면 최소주문과 배달팁이 가장 싼 음식집으로 주문을 하는데 이번에는 할인을 받아 떡참에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제가 주문한 음식은 로제떡볶이(9800원)와 모듬튀김(5000원)에 배달요금이 2000원인데 3000원 할인받아서 주문했어요.

로제떡볶이 외에도 메뉴가 다양하게 많았는데 저는 첫 주문이라 인기메뉴인 로제떡볶이로 주문해봤어요.

로제떡볶이와 모듬튀김입니다.

모듬튀김은 김말이, 어묵튀김 2개, 고구마튀김, 고추튀김, 치즈볼, 만두튀김 2개로 구성이 되어있었습니다.

오징어튀김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로제떡볶이를 정말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과거에 시켜먹었던 로제떡볶이는 생각보다 별로였던 기억이 있었는데 떡참의 로제떡볶이는 맛있었습니다.

소스가 밍밍하지않고 정말 진했어요.

매운맛은 2단계로 주문했는데 딱 먹기 좋게 매운 맛이었습니다.

떡볶이의 가격은 9800원이고 떡, 베이컨, 소세지, 메추리알이 들어있었습니다.

로제떡볶이를 다시 주문해야된다면 떡참에서 주문하게 될 것 같아요.

모듬튀김입니다.

튀김이 큼직큼직하고 먹기좋게 튀겨져왔어요.

크기가 생각보다 커가지고 한입에 먹기 좋게 전부 잘라서 먹었습니다.

음식이 성인남성 혼자서는 다 먹기 버거울 정도의 양이었고 2명이서 먹기 딱 좋을 것 같았습니다.

떡참 이름답게 떡볶이가 맛있었던 매장이라고 말해도 될 것 같아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