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맛초킹 홀 닭가슴살 [랭킹닭컴]

정우씨 2021. 12. 7. 12:40
BHC치킨 뿌링클 홀 닭가슴살
BHC치킨 맛초킹 홀 닭가슴살 [랭킹닭컴] BHC치킨 맛초킹 홀 닭가슴살 [랭킹닭컴] 퇴근 후 저녁차리고 치우기가 너무 힘들어서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었는데요, 뭔가 몸이 나빠지는 느낌이 들어서 저녁을 최대한..
pdoggo.tistory.com

BHC치킨 맛초킹 홀 닭가슴살 [랭킹닭컴]

 

퇴근 후 저녁차리고 치우기가 너무 힘들어서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었는데요, 뭔가 몸이 나빠지는 느낌이 들어서 저녁을 최대한 간단하게 먹어보기로 했어요.

친구의 추천으로 랭킹닭컴에서 닭가슴살 맛보기 세트를 구매했어요.

총 10개 종류의 닭가슴살이 오는 맛보기 세트를 구매했고 가격은 3만원 초반대였습니다.

리뷰중인 제품은 BHC치킨 맛초킹 홀 닭가슴살.

닭가슴살 한 덩이가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BHC치킨 맛초킹 양념이 되어있는 제품이라 그런지 나트륨은 33%로 조금 있는 편이네요.

지방이 2%인걸 보니 마음이 편해집니다.

닭가슴살 맛있게 먹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냉동 닭가슴살을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데 해동이 필요한지 몰랐었어요.

냉장실에 12시간 이상, 흐르는 물에 30분 이상 해동 후 조리합니다.

조리는 전자레인지 조리와 끓는물 중탕 조리가 잇는데 저는 전자레인지에 조리했습니다.

BHC치킨 맛초킹 홀 닭가슴살을 흐르는 물에해동 후 그릇에 닭가슴살을 담아줬습니다.

저는 전자레인지로 조리했고 설명에 나와있는 시간인 1분 30초 조리했습니다.

조리가 완료된 닭가슴살.

저는 치킨 한마리를 시키면 닭가슴살을 다 버릴 정도로 퍽퍽살을 싫어하는데요,

저녁으로 냉동 닭가슴살을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조리를 어떻게 한건지 살이 야들야들한게 전혀 퍽퍽하지 않고 닭다리 살을 먹는 느낌이였어요.

거기에 BHC치킨 맛초킹 양념까지 더해져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BHC치킨 맛초킹 홀 닭가슴살 이번에 먹어봤는데요,

맛있고 퍽퍽하지 않은 닭가슴살을 찾고 계신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당분간 매일 저녁 닭가슴살과 함께 할 것 같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