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뿌링클 홀 닭가슴살

정우씨 2021. 12. 11. 20:21
BHC치킨 맛초킹 홀 닭가슴살 [랭킹닭컴]
BHC치킨 맛초킹 홀 닭가슴살 [랭킹닭컴] 퇴근 후 저녁차리고 치우기가 너무 힘들어서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었는데요, 뭔가 몸이 나빠지는 느낌이 들어서 저녁을 최대한 간단하게 먹어보기로 했어요. 친구의 추천..
pdoggo.tistory.com

BHC치킨 뿌링클 홀 닭가슴살

 

친구의 추천으로 구매하게된 BHC 닭가슴살 맛보기 세트.

오늘 먹어볼 닭가슴살은 BHC치킨 뿌링클 홀 닭가슴살입니다.

랭킹닭컴에서 판매중인 BHC치킨 뿌링클 홀 닭가슴살.

제품은 120g, 147kcal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32%, 탄수화물 4%, 당류 8%, 지방 4%, 포화지방 6%, 콜레스테롤 22%, 단백질 38%입니다.

이전에 먹은 맛초킹 닭가슴살도 그렇고 양념이 들어간 닭가슴살이라 나트륨 함량이 조금 있었어요.

해동된 닭가슴살을 꺼낸 모습

조리법은 냉장실에서 12시간 이상, 흐르는 물에 30분 이상 해동 후 조리합니다.

조리는 전자레인지 조리와 끓는물 중탕 조리가 있는데 저는 전자레인지로 조리했어요.

전자레인지로 조리가 완료된 BHC치킨 뿌링클 닭가슴살.

BHC치킨에서 배달로 먹던 뿌링클의 외관과는 노란색 외로는 많이 달랐어요

뿌링클 소스가 가루가 아니라 액상인 느낌이였습니다.

노란 소스를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야들야들한 닭가슴살이 소스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간이 어느정도 되어있어서 먹으면서 물리는 느낌도 전혀 없었고 퍽퍽한 느낌도 전혀 없었습니다.

뿌링클 닭가슴살 구매 고려중이시라면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