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소고기 안창살 양념구이

정우씨 2021. 12. 11. 13:20

홈플러스 소고기 안창살 양념구이

오랜만에 소고기가 너무 먹고싶었어요.
퇴근하고 사러가기가 너무 귀찮아서 쿠팡으로 주문할까도 생각했었는데 그냥 가까운 홈플러스로 소고기를 구매하러 갔습니다.
원래 갈비살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눈에 보인 안창살이 너무 맛있게 생겨가지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홈플러스 안창살 양념구이입니다.
호주산이고 800g입니다.
제품을 구매할 때 중량이 혼자먹기에 너무 많은가 생각을 했었는데 지금 보니 85%가 고기 중량이고 나머지는 양념 중량인 것 같네요.
가격은 17990원인데 저는 회원가 1499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양념구이는 이번에 처음 사봐가지고 맛이 어떨지 궁금했어요.

홈플러스 소고기 안창살 양념구이
소 한마리당 약 1.2~1.8kg정도 밖에 나오지 않는 귀한 부위 안창살은 육즙이 진하며 구웠을 때 쫄깃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이 일품인 대표적인 소고기 특수부위 중 하나입니다. 믿을 수 있는 호주산 안창살을 특제 간장소스에 재워내 한 팩에 팩만 뜯으면 바로 구워 드실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구매일자 12월10일 기준 4일정도인 12월 14일이라 모두 먹기에 넉넉하다고 생각했어요.

제품을 개봉하여 굽기 시작했습니다.
고기가 얇아가지고 금방 익혀서 먹기 좋았습니다.
한 면만 노릇노릇하게 익히고 불을 끄고 반대편을 익혀서 먹으니 굽기가 딱 적당하더라고요.
지방이 많이 없어서 기름도 삼겹살만큼 튀지 않아 좋았습니다.

홈플러스 안창살 양념구이 먹어봤는데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은 좋았으나 개인적으로 양념이 제 기준 너무 달달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저는 그냥 소고기에 소금을 찍어 먹는것을 더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확실히 느꼈네요.
이상으로 홈플러스 소고기 안창살 양념구이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