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맵스터 닭가슴살 스테이크

정우씨 2021. 12. 14. 10:52

bhc 맵스터 닭가슴살 스테이크


오늘 리뷰할 제품은 저번에 구매한 bhc 맛보기 세트 중 하나인 bhc 맵스터 닭가슴살 스테이크입니다.
요즘 종종 고구마와 닭가슴살 하나로 저녁을 해결하는데 조리하기도 편리하고 뒷 처리도 간편해서 지친 하루 끝에 아주 적합한 저녁식사 같습니다.

bhc맵스터 닭가슴살 스테이크
시그니처 소스로 만든 only bhc 닭가슴살 스테이크
169kcal, 100g, 냉동보관 제품입니다.

bhc 닭가슴살 맛있게 드시는 방법.
해동방법 : 냉장실에 12시간 이상, 흐르는 물에 30분 이상 해동 후 조리.
에어프라이어 : 파우치를 개봉하여 제품을 종이호일 위에 담은 후 180도에서 8분 조리.
전자레인지 : 파우치를 일부 개봉한 후 2분 조리.
중탕 : 파우치 채 끓는 물에서 3분 조리.
저는 전자레인지를 사용하여 조리했어요.

전자레인지에 2분 조리한 bhc 맵스터 닭가슴살 스테이크.
처음 제품을 뜯어보고 어묵인줄 알았어요.
양념이 많은 제품일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닭가슴살 스테이크에 야채가 들어있었습니다.
매콤하고 고추향이 올라오는 닭가슴살 스테이크였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매콤함 덕분이였는지 전혀 느끼하지 않았어요.
식감은 어묵 핫바 느낌이 났던 것 같습니다.

닭가슴살 스테이크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요, 양념도 너무 잘 되어있고 퍽퍽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네요.
요즘 혹시 다이어트하면서 이런거 먹어도 되나요?
치킨에서 퍽퍽함에 항상 외면했던 닭가슴살을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