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신메뉴 새해 복 만두 리뷰

정우씨 2022. 1. 19. 19:37

도미노피자 신메뉴 새해 복 만두 리뷰

퇴근하고 집에 먹을게 없어서 배달앱을 켜보니 도미노피자가 할인행사중에 있더라고요.
메뉴중 처음 보는 신메뉴인 새해 복 만두라는 피자를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 한정 판매 )
피자에 만두 bibigo. 도미노와 비비고가 만나 새로운 레시피로 탄생한 만두가 피자 위로 바삭한 씬 크러스트 도우와 복을 감싸 안는 복주머니 모양 만두의 조화.

제가 주문한 도미노피자 신메뉴 새해 복 만두 라지사이즈 씬도우 입니다.
가격은 26900원이고 7000원 할인받아 19900원에 주문했어요.
피자 이름에 만두가 들어가있어 피자 위에도 조각마다 복주머니 모양의 만두가 하나씩 올려져 있었습니다.
만두 외에도 페퍼로니, 감자도 들어있었어요.

피자와 만두의 조합은 이번에 처음입니다.
만두가 정말 복주머니 모양을 닮았죠?
이거 드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것 같아요.

피자 위에 올려져있는 만두의 모양과 내부 속입니다.
만두는 제가 늘 접하던 기성제품 냉동 만두와 동일한 맛이였습니다.
만두 속을 보니 재료도 크게 다르지 않아 보이더라고요.

도미노피자 신메뉴 새해 복 만두 먹어봤는데요,
이름도 신기하고 피자와 만두의 조합은 신기했지만 그 둘의 조화는 그렇게 좋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저는 먹을 때 만두를 따로 먹고 나머지 피자를 먹었는데 예상했던 대로 만두와 피자는 어울리지 않는 음식이라고 해야될까요?
피자 맛은 늘 먹던 포테이토 피자 맛이였습니다.
여러분은 만두와 피자의 조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상으로 도미노피자 신메뉴 새해 복 만두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