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맛집 만년닭강정 새우깡정 리뷰

정우씨 2022. 1. 8. 16:12

대전 맛집 만년닭강정 새우깡정 리뷰

 

집을 이사한 이후로 만년닭강정에서 닭강정과 새우깡정을  둘 다 먹어봤는데 양념이 입에 착 감기는게 맛있었던 기억이 있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한 주를 수고한 기념으로 만년닭강정에서 새우깡정을 주문해봤습니다.

만년닭강정의 배달음식 패키지입니다.

빨간 박스에 만년닭강정이라고 금색 문자로 적혀있어요.

단체주문가능과 닭강정 드실 때 보이는 흰색 실은 생강 또는 파인애플 심이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라고 적혀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만년닭강정의 새우깡정입니다.

가격은 15000원에 배달비가 1500원으로 총 16500원입니다.

배달비가 다른 가게에 비해 착한 편이여서 부담이 크게 되지 않았어요.

새우는 총 14p가 제공되고 위에 올려져있는 떡 두개는 리뷰이벤트로 받은 떡강정입니다.

이상하게 사이드메뉴로 리뷰이벤트 품목을 판매하지 않고 있는데 아마 마케팅 전략이 아닐까 싶어요.

▶ 리뷰이벤트 품목으로는 5종이 있습니다.

  1. 떡강정
  2. 고추, 마늘 추가
  3. 고구마 롱 치즈스틱
  4. 만년닭강정 소스
  5. 밀떡사리

리뷰이벤트로 받은 떡강정.

걷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게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제가 주문한 새우와도 견줄만한 그정도의 맛입니다.

리뷰이벤트로 꼭 기재하셔가지고 함께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만년닭강정의 새우깡정은 매운맛 선택이 없어서 기본양념으로 오는 것 같은데 맵지 않게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칵테일 새우를 튀긴 새우임에도 전혀 작다고 느껴지지 않았고 새우살이 고급 중국음식 새우리만큼은 아니지만 탱탱하고 맛있었습니다.

또 조금씩 올려져있는 고추와 마늘이 있는데 살짝 매콤한게 강정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일주일을 마무리하는 금요일 저녁에 아주 최적의 음식이였네요.

한주의 스트레스를 카스 한잔과 날려버렸습니다.

이상으로 대전 맛집 만년닭강정 새우깡정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