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핫도그 썹도그 리뷰

정우씨 2022. 1. 20. 11:48

써브웨이 핫도그 썹도그 리뷰

회사 근처에 써브웨이가 있어서 점심식사 메뉴로 즐겨 먹는 편입니다.
써브웨이에서 매번 샌드위치만 먹으니 조금 질리는 느낌이 있어서 이번에는 한번도 먹어보지 않은 핫도그 메뉴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출처 : 써브웨이

써브웨이에서 판매중인 핫도그인 썹도그입니다.
이름이 써브웨이+핫도그로 썹도그로 지어진 것 같은데 재미있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통으로 즐길 수 있는 쟌슨빌 소시지의 고민은 덜고 취향은 더한 최상의 꿀조합!
써브웨이와 쟌슨빌의 썹띵!
저는 가장 기본 썹도그를 주문했고 가격은 4900원입니다.
* 주문 시 빵과 치즈만 선택이 가능하고 소스와 야채는 고정입니다.

출처 : 써브웨이

써브웨이 핫도그 썹도그 영양정보입니다.
중량 244g, 열량 544kcal, 단백질 40%, 포화지방 73%, 당류 9%, 나트륨 70%.

포장으로 주문해온 썹도그입니다.
소세지의 길이 때문인지 샌드위치보다 더 길쭉하게 생겼어요.

포장을 열면 이런 모습의 썹도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빵인 플랫브레드로 주문했어요.
소세지가 길어서 양 옆으로 조금씩 나와있었어요.

빵을 열면 소스와 야채가 들어있습니다.
야채는 피클, 양파, 피망이 보였습니다.
소스는 케찹과 머스타드가 들어있는 것 같았는데 어디선가 아주 살짝 매콤함이 올라오기도 했어요.

두툼한 쟌슨빌 소세지.
소세지 식감이 좋았습니다.

써브웨이에서 핫도그 처음으로 먹어봤습니다.
다른 블로거분들 리뷰를 보면 짜고 별로라고도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맛있다는 분들도 계시고 호불호가 있는 것 같았는데, 저는 매일 샌드위치만 먹다가 핫도그를 먹어보니 재미도 있고 맛도 있었습니다.
소세지가 식감이 좋았고 소스와 야채도 조화가 잘 되어서 맛있었습니다.
이상으로 써브웨이 핫도그 썹도그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