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스팀 게임 구매 다운로드 방법 총정리

정우씨 2022. 1. 30. 12:52

STEAM 스팀 게임 구매 다운로드 방법 총정리

 

친구들이랑 종종 날을 잡아서 게임을 한번씩 제대로 하는데요, 이번에 같이 할 게임을 찾다가 스팀에서 돈스타브 투게더가 할인을 하고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그래서 정말 오랜만에 스팀 사이트에 들어가서 게임을 설치해봤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하는거라 스팀 실행프로그램까지 아예 다 지워버려가지고 이번기회에 설치방법을 포스팅해보기로 했어요.

먼저 스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원하는 게임을 찾아줍니다.

저는 돈스타브 투게더를 찾기위해 starve를 검색하니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가격은 정가 15500원인데 66% 할인중이라 527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게임을 클릭하면 하단에 게임 패키지들이 안내되어있고 패키지별로 가격이 다릅니다.

저는 가장 기본인 게임을 구매했어요.

원하시는 게임을 카트에 담아줍니다.

측정가격과 함께 자기 구매용인지 선물용인지 물어봅니다.

저는 제가 구매할거라 자기 구매용으로 했어요.

지불방식 화면입니다.

카카오페이를 지원해서 좋더라고요.

그 외에도 다양한 지불방식이 오른쪽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저는 카카오페이로 구매를 진행했어요.

카카오페이 앱으로 큐알을 스캔하고 결제하니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결제를 완료하니 나타난 지불 성공 화면.

결제가 완료되면 스팀 프로그램이 있나 물어봅니다.

스팀 게임은 스팀 프로그램을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없다면 프로그램을 설치해줍니다.

스팀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로그인을 하면 구매한 게임들이 좌측에 나타납니다.

방금 제가 결제한 돈스타브 투게더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게임을 선택하고 설치 후 즐기시면 됩니다.

스팀에서 게임 다운로드 어렵지 않죠?

이상으로 STEAM 스팀 게임 구매 다운로드 방법 총정리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