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메뉴 가격 주문방법 총정리 [서브웨이]

정우씨 2022. 1. 29. 12:44

써브웨이 메뉴 가격 주문방법 총정리 [서브웨이]

매번 어플을 활용해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주문하다가 이번에 야근을 하는 바람에 직원들과 함께 직접 주문을 하러 방문했어요.
이렇게 매장에서 사람대 사람으로 주문해보는건 처음이라서 버벅거릴까봐 조금 두렵기도 했어요.
써브웨이는 조금 불편한 부분이 공식 홈페이지도 그렇고 앱도 그렇고 가격을 꽁꽁 감춰놨어요.
앱에서도 메뉴를 고를 때 가격이 없고 최종 결제 단계에서 가격을 볼 수 있어서 그 부분이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써브웨이 매장에 방문해서 메뉴판을 모두 찍어봤습니다.

베스트 메뉴입니다.
이탈리안 비엠티를 요새 제가 자주 먹는데 이게 인기있는 메뉴네요.
지금 행사중이라 가격이 할인되어 적용이 잘 되어있네요
원래 가격은 세트 7600원, 단품 5700원입니다.
그 외에 에그마요, 스테이크 & 치즈, 써브웨이 클럽, 로티세리 바베큐 치킨이 베스트 메뉴로 소개가 되어있어요.

다른 종류의 샌드위치와 샐러드도 판매하고있습니다.
프리미엄 샌드위치는 치킨 데리야끼, 스파이시 이탈리안, 쉬림프, 폴드포크 바베큐, K-바비큐,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프레시 & 라이트로 샌드위치는 베지, 터키, 로스트 치킨, 클래식 샌드위치는 햄, 참치, 미트볼, 비엘티, 썹도그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세트가격이 7천원에서 8천원정도에 형성되어 있었어요.
샐러드는 로스트 치킨 샐러드와 로티세리 바베큐 치킨 샐러드 2종이 있네요.

그릴드 랩과 음료메뉴.
랩 메뉴는 이 메뉴판을 통해서 처음 보는데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그 외로 웨지 포테이토, 해쉬브라운, 오늘의 수프, 칩, 쿠키, 아메리카노도 판매하고 있어요.

다른 모습의 메뉴판도 있습니다.

이번에 샌드위치 주문을 처음 해봤는데요, 늘 하던 앱이랑 다른점은 주문을 시간을 두고 하나하나 받으시더라고요.
예를들어 메뉴를 먼저 선택하신 후 빵, 치즈를 고르시면 빵에 토핑과 치즈를 올린 후 토스팅 후 야채와 소스를 물어보시는 그런 방식이더라고요.
그냥 직원분이 물어보시는거에 대답만 하면 되는 방식이였는데 늘 앱을 사용하던 사람 입장에서 여전히 주문이 조금 불편하고 어렵긴 했습니다.
처음 사용하시는분이나 써브웨이가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야채나 치즈 등 종류를 미리 정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주문방법
1. 메뉴선택 etc) 이탈리안 비엠티, 참치 등
2. 빵 선택 - 화이트, 파마산 오레가노, 위트, 허니오트, 하티, 플랫브레드
3. 치즈 선택 - 아메리칸치즈, 슈레드치즈, 모짜렐라치즈
4. 추가 선택 - 에그마요(+1600원), 페퍼로니(+900원), 베이컨(+1000원), 아보카도(+1300원), 오믈렛(+1300원)
5. 야채 선택 - 양상추, 토마토, 오이, 피망, 양파,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
6. 소스 선택 - 머스타드, 레드와인식초, 스위트 어니언, 허니 머스타드, 스위트 칠리, 스모크 바베큐, 렌치, 마요네즈, 핫 칠리, 사우스 웨스트 치폴레, 홀스래디쉬, 올리브 오일, 소금, 후추 (소스 3가지까지 선택 가능)
7. 세트여부 선택

서브웨이 메뉴와 가격, 주문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맛있게 잘 먹었지만 요새 너무 먹어가지고 질려서 당분간 끊었다가 다시 가야겠습니다.
본 포스팅이 써브웨이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써브웨이 메뉴 가격 주문방법 총정리 [서브웨이]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