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공기청정기 추천 가격 효과 리뷰 [블루스카이 3000]

정우씨 2022. 2. 12. 14:00

삼성 공기청정기 추천 가격 효과 리뷰 [블루스카이 3000]

오늘 주말인데 미세먼지가 너무 심하다는 뉴스를 보고 공기청정기를 틀어놨어요.
그러다보니 어쩌다가 공기청정기 포스팅을 하고있군요.
1년 전 집을 이사했을 때 새집증후군을 막기 위해 공기청정기를 바로 구매했던 기억이 있어요.
저는 삼성 공기청정기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삼성 블루스카이라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현재 온라인 최저가 18만원에 형성이 되어있네요.

▶제품정보
사용면적 : 40㎡(12.1평)
필터 : 숯탈취필터, 극세필터, 미세먼지집진필터
인증 : CA공기청정인증
에너지효율 : 3등급
청정방식 : 필터식
청정기능 : VOCs(새집증후군)제거
미세먼지 : 초미세먼지제거
필터단계 : 3단계필터

저는 8평 정도의 집에 살고있고 이 공기청정기는 사용면적이 12평인데 사이즈가 좋다고 느꼈어요.
6평 미만의 집에서는 조금 클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크기가 생각보다 큽니다.
작은 원룸에서는 비추천드립니다.
삼성에 더 작은 사이즈의 공기청정기가 있던데 찾아보는걸 추천드려요.

상단에는 버튼 6개가 있습니다.
전원, 풍량, 취침, 필터리셋, 예약, 라이팅.

상단에는 손잡이를 저렇게 세울 수 있어서 옮길 때 편리하게 옮길 수 있었어요.
저는 공기청정기 라이팅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현재 공기질에 따라 라이팅이 빨강, 노랑, 초록, 파랑으로 들어오는데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좋았습니다.
이게 대기질이 안 좋을때는 켰을 때 빨강 노랑에 위치해있고 공기정화가 될 수록 파랑으로 변화해 가는데 틀어놓으면 공기정화 해주는 역할을 잘 수행해주고 있는 것 같아요.
실제로 공기가 엄청 깔끔하다 드라마틱하게 느껴지지는 않지만요.

필터 교체시기가 되면 자동으로 화면에 불이 들어오고 교체 후에 필터리셋 버튼을 눌러줘야 된다고 해요.
저는 1년 조금 넘게 사용했는데 아직 필터교체 불이 안 들어왔네요.
사진을 담기위해 공기청정기 전면부를 열어봤습니다.

필터가 이렇게 내부에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가격이 2만원정도 하는 것 같았어요.
지금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필터 가격도 그렇게 크게 부담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제 돈 주고 구매한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삼성 공기청정기.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삼성 공기청정기 추천 가격 효과 리뷰 [블루스카이 3000]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