캅카 법랑 머그컵 텀블러 실사용후기 [kapka]

정우씨 2022. 2. 12. 13:17

캅카 법랑 머그컵 텀블러 실사용후기 [kapka]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캅카 법랑 컵 2종 리뷰해보려해요.

어제 포스팅에서는 외관을 리뷰했다면 오늘은 실제 사용 후기를 리뷰해보려 합니다.

법랑컵은 이번에 처음 구매해봤어요.

색이 알록달록하고 정말 이쁘더라고요.

캅카라는 터키 브랜드에서 구매한 제품인데 색이 파란색 말고도 정말 다양했습니다.

저는 파란색이 너무 이뻐보여서 머그컵과 텀블러 모두 파란색으로 구매했어요.

캅카 머그컵 텀블러에는 이슈사항이 몇가지 있는데요.

바로 이 입이 닫는 부분입니다.

구매하기 전 상품페이지에서 이 부분이 마시기에 불편하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저는 이쁜 디자인 때문에 아예 신경도 안쓰고 구매했었어요.

도착 후에 그냥 입에 대충 대 봤는데 불편한걸 몰랐습니다.

오늘 아침에 커피머신으로 커피를 내려서 마시는데 정말 불편함이 있긴 하더라고요.

사용을 못할 정도는 아닌데 입이 저 말린 부분으로 가끔 들어가가지고 성가신부분이 분명히 있긴 했습니다.

그리고 법랑이 열전도율이 엄청났습니다.

쇠컵에 뜨거운물을 부어서 마시는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뜨거운 음료의 경우 반드시 머그컵을 사용하셔야 될 것 같았어요.

손잡이까지 열이 올라왔습니다.

저는 보통 음료를 마실 때 빨대를 잘 활용하는 편이라 앞으로 이 컵으로 마실때는 빨대를 활용해야겠어요.

이쁜 디자인만큼 단점이 존재하기도 하는 캅카 컵.

여러분은 어떻게 활용하고 계신가요?

이상으로 캅카 법랑 머그컵 텀블러 실사용후기 [kapka] 포스팅을 마칩니다.

 

▶흥미로운 관련 포스팅

 

머그컵 추천 캅카 법랑 머그잔 텀블러 [kapka]

머그컵 추천 캅카 법랑 머그잔 텀블러 [kapka] 캅카란 브랜드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알게 된 것 같아요. 요즘 구매하는 제품들이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알게되는걸 보니 확실히 광고 효과가

pdoggo.tistory.com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