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그컵 추천 캅카 법랑 머그잔 텀블러 [kapka]

정우씨 2022. 2. 11. 20:07

머그컵 추천 캅카 법랑 머그잔 텀블러 [kapka]

 

캅카란 브랜드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알게 된 것 같아요.

요즘 구매하는 제품들이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알게되는걸 보니 확실히 광고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덕분에 저도 이쁘고 희귀한 제품들도 알게되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평소에 많아가지고 집에 놓을 소품들을 항상 눈여겨보는 편입니다.

이번에 캅카의 컵 2종을 구매해봤어요.

구매는 네이버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했어요.

배송비가 무료인곳이 한 곳 밖에 없어서 거기서 구매했습니다.

배송이 하루만에 왔고 정말 꼼꼼히 포장이 되어서 왔습니다.

제가 구매한 캅카 컵 2종.

왼쪽이 텀블러이고 오른쪽이 머그입니다.

가격은 텀블러가 29000원, 머그가 23000원입니다.

컵 치고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인데 캅카는 MADE IN TURKEY이고 터키 장인들이 만든다고 해요.

더현대서울과 베스킨라빈스와 콜라보 이력도 있다고 합니다.

전면부에 로고가 있는데 저건 스티커처럼 보였어요.

나중에 사용할 때 제거후에 사용해야겠어요.

색상이 정말 많았는데 저는 블루색상이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두 제품 모두 블루로 구매했어요.

컵이 묵직했습니다.

너무 이쁜 머그컵.

법랑재질은 금속의 표면에 유리질 유약을 피복시켜 금속의 강인함과 유리의 청결함을 겸비하도록 만들어진 재료라고 해요.

컵이 열전도율이 있어서 뜨거운 음료를 드실 때는 머그컵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머그컵도 주문했어요.

컵 표면에 큰 충격이 가해져 벗겨진다면 부식이 될 수 있다고 해서 저는 조심히 사용할 예정입니다.

컵 밑면 부분.

제품정보가 스티커로 붙여져있었어요.

이케아 제품에도 이런 스티커가 엄청 많이 붙어져있죠.

주의사항에 "가열조리용으로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라고 써있어요.

구매페이지에도 전자레인지를 사용하지 말라고 되어있었어요.

구매 후 일단 디자인적으로는 너무 만족하는중인 캅카 법랑 컵.

아직 사용해보지는 않았는데 한두달 사용 후 법랑컵 사용기를 적어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머그컵 추천 캅카 법랑 머그잔 텀블러 [kapka] 포스팅을 마칩니다.

 

▶흥미로운 관련 포스팅

 

캅카 법랑 머그컵 텀블러 실사용후기 [kapka]

캅카 법랑 머그컵 텀블러 실사용후기 [kapka]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캅카 법랑 컵 2종 리뷰해보려해요. 어제 포스팅에서는 외관을 리뷰했다면 오늘은 실제 사용 후기를 리뷰해보려 합니다. 법랑컵

pdoggo.tistory.com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